흰옷 물들었을때 확실한 방법

 

흰옷을 입으면 왠지 조심스럽습니다.

그럼에도 불구하고 물들었을때 가 있죠 이럴 때는 난감합니다. 흰옷이라 정말 조심해 입었는데 나도 모르게 물들었을때 쉽게빼는 방법이 없을까 한번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

 

 

이게 아예 흰색일 경우는 표백제를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는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을 해야하는데 한번 알아보겠습니다.

 

일단 얼룩무늬 옷의 경우는  주방세재를 치약에 묻혀서 살살 문질러 보느느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러면 빨리 깨끗해 질 수가 잇으니 이 세재를 이용하는 방법도 한 방법일 것 같습니다.

 

식당에서 김치국물등이 생겼다면 바로 물티슈에 세재를 좀 묻혀서 닦으면 바로 지워집니다. 그러니 너무 오래 놔 두지 말고 바로 처리를 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

 

그리고 코피 등의 피가 묻었을 경우는 무우를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. 흰옷 물들었을때무를 강판에 갈아서 거즈에 살 싸서 얼룩부위에 톡톡 두드리면 피를 제거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.

 

또는 와이셔츠의 목 부분은 소염진통제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..

진통제를 잘 갈아서 물에 사량을 타서 조물조물 한 다음 세탁을 하면 흰옷 물들었을때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아요

 

이 흰옷이 정말 예쁘긴 한데 이렇게 관리가 어려운 경우가 있네요

그래도 옷을 잘 입으면 정말 예쁘기 때문에 흰옷 포기할 수가 없죠 그러니 물들었을때 이렇게 잘 관리를 하는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.